스포츠분석

프리메라리가 10월 23일 23:15 카디스 CF : 알라베스

매니저
  • 조회 674회
  • 작성날짜 21-10-22 14:15

 

◈카디스 CF (리그 16위 / 승무패무패)

이전 라운드 에스파뇰 전서 0-2로 패하며 리그 4경기 연속 무승 부진에 빠졌다. 근소 전력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분위기 상 낙승을 거두긴 어려워 보인다.공격이 잘 터지지 않는다. 로자노(FW, 최근 5경기 1골)와 네그레도(FW)가 윗선에서 분전하고 있지만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의 아쉬운 공격 가담으로 고립되는 경우가 잦다. 전술 변화의 폭을 크게 가져가기도 어려운 상황. 선수 개인 기량에 따른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그래도 수비 성과는 기대해볼만하다. 후술하겠지만 알라베스 공격은 전혀 위협적이지 않다. 수비 개개인 역량이 선결됐기에 라인 간격만 잘 좁혀도 상대 공세를 유연하게 넘길 수 있다. 클린 시트 달성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리그 19위 / 패승패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게다가. 올 시즌 8경기 1승 7패로 패배율이 상당히 높다. 부진 또한 길어지고 있어 승점 확보에 험로가 점쳐진다.상대보다 공격 선택지가 더 한정적이다. 사실상 호셀루(FW) 활약에 모든 것이 달려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팀이 넣은 2득점 중 절반인 1골을 그가 기록했는데, 그마저도 페널티킥 득점이다. 올 시즌 초반 퍼포먼스를 끌어올리는데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상대 수비 조직에 묶이며 빈공을 이어갈 공산이 높다.그래도 실점 최소화는 해볼만한 승부다. 전력 열세를 인지하고 수비진 숫자를 늘리는데 집중한다. 수적 열세를 맞는 경우가 많지 않고, 선수들 집중력 또한 90분 내내 유지된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코멘트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카디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부진이 깊긴 하지만 상대 마찬가지로 흐름이 좋은 편은 아니다. 그나마 공·수 밸런스를 맞춰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끌어갈 전망이다. 반면 알라베스는 극심한 빈공에 애를 먹는 중이다. 실점 최소화 이상의 성과를 내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카디스 승, 언더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카디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댓글 0 개

스포츠분석